설 명 : 웹툰순위, 성인순위, 먹튀검증순위, 영화/드라마순위, 토렌트순위, 스포츠중계, 오피/유흥순위 등을 제공!
이를 가게에 비유한다면 광고를 하고 간판을 내걸어 공공연히 존재를 알려 불특정 다수의 손님을 받는 일반적인 가게에 해당하는 것이 이고, 광고를 하지 않아 특정 사람들만 갈 수 있는 가게에 해당하는 것이 이다.
사실 딥웹이라고 영어로 나올 때 나오는 괴기한 동영상이나 괴담 영상들은 표면 웹에서 올려도 별 관계가 없기 때문에 조작일 가능성이 크다. 도리어 고어(참수, 개복) 같은 거나 성학대・착취영상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
숨겨진 위키 자체가 불법인 것은 아니지만, 불법 웹사이트들이 기재되어있으며, 그것을 들어가는 순간부터 경찰에게 어그로를 끌 수가 있으니 강력한 익명성을 보유한 뒤 접속을 하는 것이 좋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하지만 공공연히 광고하지 않는 가게 중에는 굳이 광고를 할 필요가 없어서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알려지면 안 되는 장사를 하고 있기에 몰래 장사를 하는 가게도 있을 수 있다. 이에 해당하는 것이 바로 이다. 이런 가게들은 일반 손님은 받지 않고 아는 손님만 받거나, 손님에게도 남에게 알리지 말고 몰래 올 것을 요구할 가능성이 높다.
그 실체를 정말 잘 아는 사람이라면 이미 범죄에 한 발 몸 담근 사람이니 함부로 떠들 수 없을 것이다. 근데 애초에 범죄가 이 세상에 많은데 인터넷이라는 도구를 범죄에 쓰지 않으리란 법이 없지 않은가. 휴대폰으로도 범죄 목적의 통화가 엄청나게 많이 이루어지는 것처럼 말이다.
최초의 실크 로드 운영자는 체포되었고 사이트는 폐쇄되었다. 현재 운영되는 실크로드라는 이름을 check here 단 다크 웹사이트들은 모두 이름을 도용한 사이트들이다.
실제로 구글에 영어로 검색해보면 살인・고문으로 필리핀 감옥에 공조수사로 잡혀간 사람이 있다. 인육 잔치 운운하며 떠벌려놓고 실체는 단순한 컨셉충이라서 수사를 하다가 때려치운 사태도 있고, 마약과 어린이 성착취 관련 범죄자는 지금도 찾아내서 잡아넣고 있다.
목록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유머게시판 스포츠분석 스포츠뉴스 축구 야구 농구&배구 골프 기타
하지만 인터넷이란 무서운 것이어서 웬만한 자료들은 결국 표면으로 나온다. 괜히 불법 유출된 섹스비디오가 심각하게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다.
반면 이렇게 신념 때문에 목숨을 건 싸움을 하는 사람들 말고도 위조지폐, 무기 암거래, 청부살인, 공문서 위조, 마약 거래, 아동 포르노 거래와 같은 위험한 범죄를 저지르는 범죄자들은 물론 서구권의 네오 나치도 기관의 추적을 피할 수 있는 다크웹으로 숨어들기 시작했다.
지구상의 몇몇 국가는 감시와 검열을 통해 개개인의 이념과 사상을 억제하고 탄압한다. 이러한 시스템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사회운동가나 언론인, 내부고발자는 일반적인 인터넷을 사용할 경우 정부기관의 추적으로 체포되어 고문받거나 살해당할 수 있다.